여행이지

여행이지

여행이지

Blog Article


하지만 경기도 내 곳곳에 태국인 불법 마사지사들이 영업 현장에 나와 불법 성매매까지 권유한 정황을 목격했다. 마사지 시작 약 30분이 지나자 은밀한 손길이 시작됐다. “아저씨 서비스 서비스, 추가 3만원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손짓을 하며 성관계까지 할 경우 7만원이라고 설명했다. 다음 날인 6일 오후 이천시의 한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한 B마사지업소를 찾아가 봤다. 주인에게 물으니, 이들 태국 남성이 휴일을 맞아 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모든 경우에 저항이나 신고를 해봤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간 마사지업소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바깥에 드러나지 않는 이유였다. 손님으로 들어가 신분을 밝히고 주인 몰래 인터뷰를 하는 식이었다. 처음엔 태국인 한두 명을 섭외해 외부에서 영상 인터뷰를 할 작정이었다. 밖에서 출입국사무소에 잘못 걸리면 바로 강제출국되는 신분이었다.


때문에 ‘시트 커버링’ 기술을 이용하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몸을 최대한 시트로 가리고 마사지할 부위만 살짝 열어 마사지한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성간에 이루어지는 마사지라는 것. 서양에서도 음양의 이치를 따지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는 남자가 여자를, 여자가 남자를, 마사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마사지사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이성을 원치 않는다면 말하면 된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사지 스쿨과 코스가 있어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어요.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고급 마사지샵들이 SNS 채널이나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저처럼 해외 현지에 전화 걸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메신저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기술을 습득한 관리사들이 포진해 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족, 연인과 함께 언제든 피로 풀러오세요. 다양한 1인실, 커플실, 가족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다음 사유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가 접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 제한되지 않기 위해서는 운영 원칙에 따라 마이너 갤러리를 관리해야 합니다. 아이테크 측은 “‘몸이 천냥이면 눈은 구백냥’이라고 할 정도로 눈은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이다.


그런데 마사지 하는 분들중에 과도하게 팔꿈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힘이 드니까 자신의 체중을 팔꿈치에 싣어서 누르는 건데, 너무 많이 그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 또한 어떤 분들은 손님이 돌아 누운 상태에서 몸에 올라가 발가락이나 발바닥으로 누르는 분들이 계신데, 이분들 또한 제 생각엔 그닥 좋은 서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이들 3대 마사지 가운데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마사지는 태국마사지 뿐이다. 따레스 국장은 이와 함께 "현재로서는 마사지는 한 시간까지만 받을 수 있고, 어깨 위로는 마사지를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 에이전시를 통해 구해야 하는데 예전같은 경우는 괜찮은 푸잉 데려오기가 사실 하늘에 별따기였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Report this page